“기존 브랜드의 감성은 잊어도 좋다”라고 클라이언트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잭 니클라우스라는 브랜드를 떠올렸을 때 연상되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졌습니다. ‘골프를 치는 30대 남자로서 내가 입고 싶은 골프룩은? 애인에게 사주고 싶은 아이템은 뭘까?’ 잭 니클라우스 매장에 가서 직접 입을 옷을 고른다는 생각으로 스타일링 했습니다.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r adipisicing elit. Cupiditate autem reiciendis blanditiis ipsam nisi fugit error, quibusdam obcaecati, harum temporibus in laboriosam praesentium accusamus repudiandae dolores dignissimos officia beatae dicta, harum temporibus in laboriosam praesentiumharum temporibus in laboriosam.